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5월 6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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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x 레버리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합니까? Forex의 레버리지 - 무엇입니까? 거래를 위해 선택할 레버리지는 무엇입니까? MT4의 활용

회사 외환 클럽계정에 MT4-인스턴트그리고 MT4 마켓, 계정뿐만 아니라 MT5-인스턴트그리고 MT5 마켓최대 1:500의 레버리지 비율을 사용하여 거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한 번에 모든 미결 포지션의 총 명목 가치가 고객의 거래 계좌에 있는 현재 잔액을 초과할 수 있지만 500(500)배를 초과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레버리지 양은 거래 계좌 유형, 거래 수단 및 총 포지션(USD)에 따라 다릅니다.

통화 쌍 FX 메이저

CFD지수에

CFD에너지 자원으로

MT4-인스턴트 및 MT5-인스턴트

총 포지션의 크기(USD)

통화 쌍 FX 메이저

통화 쌍 FX RU, FX S. America

기타 통화 쌍 및 금

CFD지수에

CFD에너지 자원으로

금속 CFD(금 및 은 제외)

MT4-즉시 변동 레버리지 마진 예

유동 레버리지가 있는 조건부 예를 고려하십시오.

  1. 오픈 포지션 1번: GBPUSD 5랏을 1.5860의 가격으로 매수(포지션 1번)
    액면가는 5 * 100,000 * 1.5860 = 793,000 USD입니다.
    793,000 USD의 명목 가치는 1,000,000 USD를 초과하지 않으므로 증거금 요건(담보)은 1:500의 레버리지로 계산됩니다. 마진은 793,000: 500 = 1,586 USD입니다.
  1. 오픈 포지션 #2: EURUSD 40랏을 1.3694에 매수합니다.
    명목 가치는 40 * 100,000 * 1.3694 = 5,477,600 USD입니다.
    1번과 2번 항목의 총 명목 가치:
    793,000(포지션 1번) + 5,477,600(포지션 2번) = 6,270,600 USD
    이제 두 오픈 포지션의 합산 명목 가치가 5,000,000 USD를 초과하고 누적 마진이 다르게 계산됩니다. 처음 1,000,000 USD의 경우 레버리지는 1:500이고, 다음 4,000,000 USD의 경우 레버리지는 1:200이고, 나머지 부품 위치 - 1:100.
    증거금 1,000,000: 500 + 4,000,000: 200 + 1,270,600: 100 = 2,000 + 20,000 + 12,706 = 34,706 USD
  1. 명목 가치가 5,477,600 USD인 클로징 포지션 2번.
    이제 청산 후 총 명목 가치는 다시 각각 793,000 USD가 되고 나머지 포지션에 대한 레버리지는 1 ~ 500이 되며 마진은 1,586 USD가 됩니다.

* 매주 금요일, 거래 세션이 종료되기 1시간 전에 통화 쌍의 모든 개설 및 새로 개설된 포지션에 대해 최대 레버리지가 1:200으로 줄어듭니다. 주식에 대한 CFD를 제외한 모든 CFD 상품의 경우 최대 레버리지는 거래 세션이 종료되기 1시간 전에 반으로 줄어듭니다. 주식 CFD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레버리지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또한 주말 및 공휴일 전에 고객에게 제공되는 레버리지를 줄일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레버리지 덕분에 외환 거래는 적은 금액으로도 투기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Forex 거래를 위해서는 하나의 표준 랏이 $100,000이기 때문에 적절한 돈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금액은 일반 거래자가 사용할 수 없지만 중개인은 개인 거래자의 거래를 은행 간 시장으로 가져오고 고객에게 필요한 운전 자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레버리지란 무엇입니까?

이 용어는 개인 투기꾼의 주요 용어입니다. 각자가 거래에서 레버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규모가 위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극도의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이 개념에는 "재무적 레버리지" 또는 "재무적 레버리지"와 같은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본격적인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브로커로부터 자금을 빌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중개인이 레버리지로 거래하기 위해 돈을 주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실 Forex 회사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다른 예금으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또한, 재정적 레버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중개 회사는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한계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예금이 담보로 작용하기 때문에 자신의 자금만 위험에 빠뜨립니다.

메모! 러시아 연방에서 운영되는 모든 Forex 중개인 중에서 진정한 고품질 회사의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리더는 - 알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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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커가 포지션이 수익성이 없는 것을 보고 손실 금액이 증거금 금액에 근접하면 소위 스탑 아웃이 발생합니다. 중개 회사고객의 예금에 대한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거래를 마감했으며 빌린 자금의 일부를 잃지 않았습니다. 중개인이 재정적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수수료도 증가하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담보 금액은 얼마입니까? 그것은 모두 브로커에 달려 있습니다. 거래 측면에서 1:1, 1:25, 1:500 등의 숫자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끝없는 재정적 레버리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1:1의 레버리지 비율은 거래자가 자신의 자금으로 독점적으로 거래하고 담보를 취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레버리지가 1:500이라는 것은 입금액에 500을 곱한다는 의미이며 이는 거래자가 거래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특정 예를 고려하십시오.

  1. 거래자는 자신의 계정에 $4,000를 채우고 기본 통화의 100,000에 해당하는 1랏을 거래하려고 합니다. 그는 어디에서 누락된 금액을 얻을 수 있습니까?
  2. 재정적 레버리지가 구출됩니다. 1:100의 레버리지로 거래자는 400,000달러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2랏 또는 그 이상의 거래를 열 수 있습니다.
  3. 거래가 여전히 하나의 로트 볼륨으로 열리면 거래자의 계좌에서 $1,000의 금액이 입금되고 다른 모든 자금, 즉 $99,000은 중개인이 제공합니다.
  4. 거래자가 2랏에 대한 거래를 시작하기를 원하면 $2,000의 투기꾼이 거래에 참여하고 중개 회사는 $198,000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는 중지 수준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입금액의 10%입니다. 즉, 무료 마진이 $400에 도달하면 회사는 이 포지션을 강제로 청산하고 거래자는 $3600의 손실을 보게 됩니다.

중요한! 공개 거래의 증거금 금액을 "증거금"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거래에서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 "마진 거래"라는 개념이 자주 사용됩니다.

레버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특정 브로커의 거래 조건을 연구함으로써 거래자는 회사가 1:10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초보 투기꾼들이 이에 겁을 먹고 있습니다. 왜 그런 기금? 그러나 브로커는 가장 자주 최대 값, 즉 제공 할 준비가 된 계수를 나타냅니다. 거래에 사용할 제공된 자금의 양, 거래자는 스스로 결정해야 하며 모두 예금, 거래 계획 및 거래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레버리지가 클수록 위험이 크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위험은 모든 규모의 레버리지에 대해 동일합니다. 매개변수를 선택할 때는 거래 계획에 따라야 합니다.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예를 들어, 공격적인 거래 스타일을 선호하고 가능한 한 빨리 예금을 가속화하려는 거래자는 대량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투기꾼은 또한 잠재적 이익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잠재적 이익의 크기는 잠재적 손실의 크기에 비례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정적 레버리지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가 거래자에게 항상 공식적으로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계정 유형의 브로커는 변경할 수 없는 고정 할당량을 제공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특정 거래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보증금이 있더라도 최대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거래자는 자신의 예금에 대한 거래량의 비율을 평가하여 항상 스스로 위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1:5000의 레버리지를 설정하더라도 아무도 트레이더에게 100% 마진 수준을 높이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선택할 권리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중개인을 선택하고 각 거래에 대해 독립적으로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버리지 금액을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이 작업은 MT4 플랫폼에서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많을수록 손실 가능성이 커집니다.

행위 마진 거래시장에서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여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호가의 변동성을 고려하여 KP의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높을수록 시장의 무작위 변동으로 인해 자본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반적으로 공격적인 거래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큰 CP 크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더 공격적인 거래일수록 위험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초보자는 1:200 이상의 레버리지를 쫓지 않아야하며 단순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자금 관리는 재무 레버리지에 관계없이 위험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Stop Loss 수준의 올바른 설정을 잊지 마십시오. 이는 돈이 Stop Out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종종 손절매는 전략에 따라 배치되지만 주문이 많이 누적되면 가격에 의해 낙오될 수 있음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개인 거래자가 없이는 할 수 없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Forex 거래는 고위험 영역이므로 모든 선택에 대한 특정 기술과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합리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거래 조건예금을 잃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기 시작합니다.

브로커 선택 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시장 경험, 최소 보증금, 공제, 24시간 조언 가능. 초보자는 실제 계정을 개설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이론적 정보를 배우려고 합니다. 에 대한 질문을 종종 들을 수 있습니다. 외환 레버리지. 그것은 무엇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Forex 시장에서의 레버리지 개념

레버리지는 현금, 마켓 플레이어의 실질 예치금을 기반으로 거래량을 늘리기 위해 브로커가 클라이언트에게 할당합니다. 사실, 이것은 차입 자본에 대한 상인 자신의 자금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레버리지가 1:20이라는 것은 중개회사가 거래자 계좌의 자금을 20배 증가시켜 투자를 20배 초과하는 거래량을 개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orex 레버리지가 나타나는 간단한 예를 생각해 봅시다. . 그것이 이론적으로 무엇인지는 이미 분명합니다. 실습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Stepan은 중개 회사 "X"의 계좌에 4,000 미국 달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자는 EUR/USD 전체 1로트를 사용하여 거래하기로 결정합니다. 레버리지가 1:100이면 Stepan은 거래에 $100,000를 사용합니다. 이 경우 시장 참여자의 약정은 $1,000이고 나머지 $99,000는 브로커가 할당합니다. 따라서 필요한 금액의 정확히 1/100이 Stepan의 계정에서 인출됩니다. 이것이 1:100 레버리지의 핵심입니다. 물론 Stepan은 최대 $400,000(예금 $4,000)의 로트에 들어갈 수 있지만 자본을 절약하기 위해 그렇게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버리지와 거래 결과에 미치는 영향

각 브로커는 개별적이며 자체 Forex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 이것이 의미하는 바와 사용법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무실 및 거래 센터의 제안은 1:100, 1:500의 소액 투자 및 레버리지로 계좌 개설을 제공합니다. 예금이 증가하면 일반적으로 "어깨"의 크기가 감소합니다. 상당한 금액의 경우 1:100의 레버리지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최대 옵션은 1:20의 레버리지로 계정을 개설하는 것입니다. 작은 볼륨은 관리하기 쉽습니다.

러시아에서 가장 큰 중개인인 "Alpari"라는 회사를 통해 1:1000의 "레버리지"로 계정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단돈 10달러로 10,000달러의 주문을 할 수 있으며 비슷한 조건이 있습니다.

많은 초보자들은 다음과 같이 자문합니다. 레버리지("숄더")가 거래에서 얻은 결과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레버리지가 있거나 없는 예를 고려하십시오.

예 #1.거래자는 $2,000로 계좌를 개설하고 $200에 X 계약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신용 레버리지가 없습니다. 전체 금액에 대해 10개의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금 제한으로 인해 10개 이상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거래의 이익을 확신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익을 늘리는 방법?

예 #2.거래자의 계정에는 2,000달러가 있으며 중개인은 1:1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거래량은 자동으로 100배 증가합니다. 따라서 계약 금액이 동일($200)이면 시장 참여자는 1000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약하고 100배 더 많은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수익을 얻습니다.

예를 기반으로 하여 통화 계약의 비율이 $2 하락하고 증가하지 않는 경우(상인이 필요로 하는 대로) 손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1 - $20, 1980 USD는 계정에 남아 있습니다. 예 2 - 거래자가 1000 계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실은 2,000 달러가 될 것이며 플레이어 자신은 전체 보증금을 잃게됩니다. 또한 당사 웹사이트에서 읽어보십시오.

레버리지로 작업할 때 위험 제한

사용 방법과 Forex 레버리지가 무엇인지는 모두에게 명확합니다. 우리는 금리의 변동을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자본의 완전한 손실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방지하는 방법? 두 가지 "황금"규칙이 있습니다. 최대 거래량으로 시장에 진입하지 말고 " 손절하다". 예를 들어, 거래에 대한 권장 마감 수준은 계약당 $199입니다. 따라서 보증금의 절반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하루, Webinvest의 독자 및 구독자! 거래 중 외환 시장, 상인은 끊임없이 개념에 직면합니다. 영향력- 그리고 그들과 함께 거래를 관찰하고 특정 위험을 평가하려고 노력하는 많은 웹 투자자. 주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이유가 아닌 것은?

Forex의 레버리지는 무엇입니까?

시작하려면 기억합시다. 실제로 이것은 은행이 거래하는 거대한 교환기입니다. 투자 자금, 다양한 조직과 개인 거래자가 하나의 통화를 다른 통화로 교환합니다. 그들은 외환 시장에서 다양한 통화 쌍 비율로 구매 및 판매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1.10달러에 100,000유로를 구매하려면 110,000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환율이 1.11로 변경되면 유로를 달러로 판매할 때 금액은 $111,000가 됩니다. 이는 원래 지출한 금액보다 $1,000 더 많은 금액입니다. 즉, $1,000는 이미 이익작업에서.

100,000단위의 화폐는 단지 1 표준 부지외환 시장에서. 금액이 큽니다. 동의합니다! 물론 표준 거래 계정에서는 최대 0.01까지 거래를 열 수 있지만 거래를 완료하려면 최소 1000달러, 유로, 파운드가 필요합니다. 통화 쌍.

일반 상인이 그런 돈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더라도 환율이 10% 이상 움직일 때까지 1년이 걸릴 수 있고 거래의 수익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그런 환전소에서 많은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영향력- 거래자가 더 많은 양의 거래를 개시하기 위해 특별히 브로커로부터 빌릴 수 있는 돈. 레버리지 양은 일반적으로 거래 계좌를 개설할 때 설정되며 1:5, 1:20, 1:100 및 1:1000까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Forex4you에서 가능한 레버리지

좋아요, 1:1 레버리지 - 그게 무슨 뜻인가요? 이 경우 거래자는 자신의 돈만 가지고 있으므로 레버리지가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1:100은 계좌에 $1,000가 있으면 거래자가 최대 $100,000를 사용하여 거래를 열 수 있으며 그 중 $99,000는 중개인의 돈임을 나타냅니다.

당연히 공짜 치즈는 없습니다. 먼저 사용을 위해 빌린 돈하루에 한 번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교환. 둘째, 자신의 돈을 보호하기 위해 브로커가 강제로 폐쇄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잃다소위 말하는 상인 그만.

이러한 포인트는 고객 계약에 명시되어 있으며 사전에 Stop Out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rex 시장에서 트레이더는 일반적으로 1:25에서 1:500 사이의 레버리지를 사용합니다. 이론상 이 방법으로 훨씬 더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에 항상 1:500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깨가 증가함에 따라 그들은 또한 성장한다고 믿어집니다 .

대부분의 독자가 어떤 옵션을 선택했는지 나중에 알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

이제 많은 초보 Forex 트레이더의 관심을 끄는 질문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레버리지 - 어느 것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대중적인 오해와 달리, 확립된 레버리지는 Forex 트레이더의 거래 결과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크기에만 영향을 줍니다. 여유(공개 거래에 대해 담보로 사용되는 금액) — 레버리지가 클수록 증거금 요구 사항이 낮아집니다.

이로부터 결론은 1:20과 같은 작은 레버리지로 높은 요구 사항 때문에 공격적으로 거래하기가 기본적으로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1:500과 같은 큰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매우 큰 포지션을 개설할 수 있으며 이는 우수한 이익과 상당한 손실로 마감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상인이 막대기로 가능한 한 최대 거래를 열도록 강요받는 것처럼 모든 사람을 놀라게하는 것은이 기회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은 레버리지? 사실 선택한 거래 시스템에 특별한 조건이 없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일부 전략의 경우에만 위험이 작은 레버리지에 불과합니다. 자유 마진이 부족하면 거래 시스템의 아이디어를 완전히 구현하기에 충분한 거래를 열 수 없습니다(아무리 독성이 있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1:50의 레버리지와 1:500의 레버리지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트레이더는 가능한 최대 랏으로 "올인" 거래하지 않고 다음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계획된자금 관리 방법 중 하나인 로트 크기를 사용하여 적절한 인출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우리는 Alpari 투자자들에게 잘 알려진 개념에 도달했습니다.

사용된 레버리지/예금 로딩

Forex를 거래할 때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레버리지의 일부만 사용합니다. 사용할수록 더 공격적이고 위험해집니다. 거래 시스템, 여기서 모든 것이 사실이며 두려움은 완전히 정당화됩니다.

레버리지의 크기로 인한 거래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되는 지표가 사용됩니다.


마진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미 이전에 알아 냈습니다. 이것은 열린 거래의 마진 금액입니다. 자금 — 열린 거래의 결과를 고려한 거래 계정의 금액.

예금 부하는 백분율로 측정되며 거래 공격성 수준을 보여줍니다. 그 가치가 100%에 도달하면 거래자는 전체 예금을 담보로 사용하고 더 이상 거래를 열 수 없습니다. 동시에 공개 거래가 수익성이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부하가 100 %를 초과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예금 부하의 값은 다음과 같이 해독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스캘핑 전략과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다. 100% 레버리지를 사용하더라도 스톱이 10-20 포인트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큰 손실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예금 적재" 표시기에는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즉, 레버리지 세트가 다른 동일한 거래에 대한 마진이 다릅니다. 1:20 로딩의 경우 50%가 가능한 레버리지의 1:500 - 2.5%와 거의 같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몇 년 전에 Alpari가 지표를 사용하기 시작한 이유일 것입니다. 사용된 레버리지비슷한 의미로 - 값이 높을수록 거래 계좌에 있는 예금 금액과 관련하여 열린 거래량이 커집니다.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문 비용은 거래자가 구매하거나 판매한 통화의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EURUSD 1랏에 대한 주문 비용은 100,000유로입니다. 계산된 IPI는 모든 레버리지 크기에 대해 동일하므로 이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ICP는 그래프 형태로 표현하기 쉽습니다.


녹색 열 - ICP 증가, 빨간색 - 감소

차트에서 많은 흥미로운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긴 열이 트랜잭션의 시작과 종료라는 사실부터 시작합시다. 이것을 알면 대략 다음과 같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얼마나 많은 직위가 열려 있는지;
  • 유지 기간(시간별 ICP 차트에서 더 잘 볼 수 있음)
  • Martingale 또는 기타 독성 거래 기술이 사용되는지 여부(인출 시 ICP 증가).

Alpari는 PAMM 계정에 대한 ICP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프로그램에서 1.05 버전에서 이 그래프가 나타나며 분석할 수 있습니다.

ICP 차트가 드로다운과 결합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트레이더가 사용 가능한 레버리지를 더 적극적으로 사용할수록 미래에 더 높은 거래 위험과 더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이 그것을 알아 낸 것 같습니다 외환에서 레버리지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이것은 1:10, 1:500에도 트레이더와 투자 관리자의 거래 결과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동일한 로트의 거래는 동일한 이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사용된 전략의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사용된 레버리지(예금 부하)의 값 또는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 여러분, 어떤 레버리지를 사용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에 대해 더 깊은 생각이 있습니까? 댓글로 알려주세요!

결과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외환에서 레버리지를 변경하는 방법.

이 분야의 대출 및 가능성에 대해

사람들은 왜 대출을 받는가? 무언가를 얻기 위해 동시에 빌린 금액의 3분의 1 이상을 돌려줍니다.

이 문제의 외환 시장에서는 모든 것이 다소 다릅니다.

이해하기 전에 어떻게 변화외환 레버리지,그것이 주는 가능성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중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미래의 이익에 할당된 이자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담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대출을 사용했다는 사실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를 더한 만큼 받은 만큼 브로커에게 반환합니다. 동시에이 도구의 도움으로 증가 할 가능한 소득 금액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항상 알 필요는 없습니다. 외환에서 레버리지를 변경하는 방법, 그 사용에 대한 요구 사항은 종종 상당히 관대하기 때문에 유망한 거래자가 낮은 시작 자본으로도 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예치금이 $5이고 대출이 1:100 비율이면 $500의 금액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금이 많을수록 더 유리한 조건대출 기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은행 간 관계 영역이 아니라 글로벌 통화 분야에서 거래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버리지 변경이 필요한 이유와 변경 방법

전에 어떻게 변화외환 레버리지, 각 거래자는 시장에서 자신의 기회를 주의 깊게 연구하고 개인 자본 관리를 위한 권장 규칙에 의존해야 합니다. 증권 거래소에서 작업할 때 많은 작업과 전략 선택이 기본 원리들자산 관리. 지갑에 있는 자금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글로벌 경제 무대에서 이를 관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재무 레버리지 수준의 감소는 운영 위험을 줄이고 작업 자산의 양을 크게 늘리려는 욕구와 관련하여 증가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가능성은 표준 MetaTrader 기능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터미널에서 해당 탭을 찾지 못한 경우 대출 승인을 위한 매개변수는 개인 계정귀하가 일하는 브로커의 웹사이트에서.

하지만 전에 외환에서 레버리지를 변경하는 방법, 현재 열려 있는 모든 위치가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이 실패합니다! 거래자의 개인 계정에서 이러한 정보는 사용자의 거래 계정이 있는 탭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스카이림, 폴아웃 모딩 블로그

CK툴에는 4가지 유형의 라이트가 있다. 모든 라이트는 객체 창의 World Objects > Light 안에 묶음으로 포함되어 있다.

그것들은 다른 보통 객체들처럼 배치하고 조작할 수 있다. 각각의 라이트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 옴니 라이트, 전방향 라이트Omni Light

이 라이트는 중심점에서부터 모든 방향으로 원형의 빛을 캐스팅하는 구체형의 조명이며, 그림자는 캐스팅하지 않는다. 이 라이트는 렌더링에 필요한 비용이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된다. 전방향 라이트는 그림 8.1a에서 볼 수 있듯이 물체를 통과하기 때문에 일부분만 렌더링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 그림자 캐스팅 옴니Shadow-Casting Omni

이러한 종류의 라이트는 다른 보통의 옴니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라이트처럼 원형의 빛을 방사하는 동시에 그림자도 캐스팅한다. 그림자 캐스팅 라이트는 그림 8.1b에서 볼 수 있듯이 보라색 축으로 식별할 수 있다. 그림자 캐스팅 옴니는 폴리곤을 추가로 만들고 오직 4개만 만들어낼 수 있다. 지나치게 많이 설치해대면 성능 문제와 시각적으로 버그를 일으킬 수 있다.

스포트라이트는 한 방향으로 라이트를 방사하며, 하늘광원skylight처럼 집중적으로 내려오는 빛을 써야할 때 유용하다. 모든 스포트라이트는 그림자 캐스팅 라이트이기 때문에 매우 적은 양만 사용되어야 한다. (그림 8.1c)

반구형 라이트는 CK툴에서 빨간색의 반구체로 나타난다. 이런 라이트는 반구형 라이트의 마커가 나타내는, 중심으로부터의 어느 한 부분에만 그림자를 캐스팅한다는 것만 제외하면 평범한 옴니 라이트처럼 작동한다. 이 라이트는 잘 쓰이지 않으며, 거기에서는 스크린샷도 찍히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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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 작업

한 공간을 가장 기본적인 방식으로 라이팅하는 것은 단순한 일이다. 당신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충분한 조명을 제공하고 레버나, NPC 또는 루팅 아이템과 같은 중요한 요소들을 잘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라이트는 보통 횃불이나, 하늘이 보이는 틈새 또는 발광 식물 같은 월드 내부의 광원 소스들에 배치될 것이다. 왜냐고? 이들은 스스로 빛을 발산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게임 내 라이트 배치는 세심하게 이루어지는 기술이다. 좋은 조명이 가지는 구현력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크리에이션 엔진은 개발자들에게 단지 단순히 아름답기만 할 뿐 아니라, 레벨 디자인용 툴로써 플레이어를 특정 공간으로 유도하고, 감동을 자아내는 라이팅 도구를 제공한다.

라이트는 객체 창의 World Objects > Lights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다른 정적 객체들처럼 바로 렌더 뷰에 불러올 수 있다. 마커가 표시되는지(M키), CTRL+I로 라이트 마커가 켜져 있는지, 조명 온오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라(A키 또는 툴바 버튼).

그림자 렌더링도 Preference에서 켜져 있어야 한다. File>Preferences>Shaders로 가라, Shadows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적용하라.

이하의 내용은 만족할 결과를 얻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조명 관련 숏컷들을 정리한 것이다. 또 당신의 공간을 최대한 잘 밝히기 위해 예제 플러그인도 확인하라.

  • L을 누르면 라이트 반지름light radius 마커가 활성화된다. 옴니 라이트를 와이어프레임 구가 둘러쌀 것이고, 스포트라이트에는 원뿔 형태로 둘러쌀 것이다. 이 마커는 작업환경을 어지럽게 만들기 때문에 끄고 작업하는 것이 편하다.
  • S를 누른 상태에서 라이트를 선택하고 마우스를 끌어당기면 크기가 변경되어 빛의 노출 범위가 증가/감소한다.
  • 마찬가지로, "ctrl+alt+s"를 누른 상태에서 빛을 선택하고 마우스를 끌어당기면 빛의 밝기가 증가/감소한다.
  • 그림 8.2a에서 볼 수 있듯이 그림자 라이트를 사용할 때 가끔 시각적으로 "줄무늬가 나타나는" 아티팩트artifact가 발생한다. 이는 해당 그림자를 캐스팅하는 조명의 depth bias를 수동으로 조정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alt+B"를 누른 채로 마우스를 끌어당겨라. 너무 멀리 끌어당기면 그림자가 공중에 떠 버려 또다른 시각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줄무늬를 제거할 정도로만 조정해야 한다.
  • 그림 8.2b에서 보이는 것 처럼 또 다른 시각적 오류가 나타날 수 있다. 이 틈은 그림자 캐스팅 옴니의 중심에 틈이 있기 때문에 발생한다. 라이트를 회전시켜서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 라이트의 설정은 참조의 properties>light 탭에서, 또 기본 객체 내의 속성에서도 바꿀 수 있다.

객체 창의 필터에 Default*를 입력하라. DefaultTorch01NS 를 FXfireWithEmbersHeavy 근처에 배치하라, 밝기와 노출 범위를 조정하라, 그림 8.1a를 참고하라. 그림 8.1b처럼 랜턴과 양초의 라이트를 위해 DefaultCandleLight01NS 를 이용할 수 있다 (양초들이 여러 개 뭉쳐있을 때는, 라이트 객체를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낫다) . 빛을 더 깜빡이게 만들고 싶다면 객체 창에서 *_Fast 나 *_SuperFast를 입력하라, 혹은 빛을 안정시키고 싶다면 *_NoMove를 입력하라. 여러 가지 라이트로 시험해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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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와 외부 이미턴스를 사용하는 방법

CK툴에는 많은 특수효과들, 또는 "FX"들이 들어 있으므로 모드 개발자들은 공간 전체에 있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실감나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FX 객체들은 라이트와 상호작용하므로,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그림자, 비그림자 캐스팅 라이트를 배치하는 것이 필요하다.

가장 흔한 FX 객체인 misty fog를 사용해보자,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라이트와 반응하는지 살펴보자.

1. 시작하기 전에, 정확한 라이팅 미리보기를 볼 수 있기 위해서는 다음의 설정을 몇 가지 켜놓아야 한다.

1. A키나 아래의 버튼을 눌러 라이팅 미리보기를 켜라

2. 숫자 6이나 아래의 버튼을 눌러 Imagespace 미리보기를 켜라

3. 아래의 버튼을 눌러 애니메이션 FX 미리보기를 켜라

2. "FXMistLow01" 객체를 셀 아무데나 불러오도록 하라

3. Mist 객체를 비그림자 캐스팅 라이트 근처에 옮겨라, 라이트의 색깔과 어울려 착색이 일어나는 것을 주목하라(그림 8.3a)

4. 똑같은 객체를 이제 그림자 캐스팅 라이트 근처로 드래그하라. 셀의 지향적/앰비언트 라이트를 따라가게 되지만, 그림자 캐스팅 라이트는 물려받지 않는다.

5. FXMistLow01이 선택된 채로, -키로 Reference Batch Action 메뉴를 호출하라. 선택된 FX 객체가 왼쪽 리스트에 나타날 것이다.

6. Set external emittance 라디오 버튼을 눌러라

7. Interior Light 드롭다운 메뉴 아래에서, DefaultCandleLight01을 찾아라

1."Reference" 필드에서 선택된 라이트의 이름이 표시될 것이다. 실수로 다른 객체를 선택하지 않게 더블클릭하라.

8. 오른쪽 아래 코너에서 "DO" 버튼을 눌러라

9. FX mist객체의 착색의 변화를 확인하라.

그림자 캐스트 주위에만 해당 방법을 사용하라, 왜냐하면 외부 이미턴스는 미스트가 다른 라이트로부터 영향받지 않게 막기 때문이다 - 플레이어의 주문이나 횃불 효과도 포함한다. 렌더 창에서 외부 이미턴스가 나타남을 확인하려면, FX 미리보기가 활성화되어야 한다:

외부 이미턴스는 또한 "Glow Fills"에 의해 활용될 수 있다. Glow Fill은 라이트 소스를 둘러싼 아지랑이를 복제하는 FX 객체의 한 종류이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자.

  • FXAmbBeamDust03 를 방으로 가져와라 . (그림 8.3a)
  • 기본적으로 셀의 기본 색상과 라이트 방향을 따올 것이다.
  • 이 라이트 빔 내부에 반영될 "시각time-of-day"이 필요하다. 위처럼 비슷한 과정을 따라갈 것이다.
  • 빔을 선택하고 -키를 눌러 Batch action menu를 켜라.
  • "Action" 옵션에서 "Set external emittance"를 선택하라, 그리고 "Exterior Light" 드롭다운 메뉴에서 일치시키기를 원하는 빛을 선택하라.
  • 이펙트를 위해 흔히 사용되는 라이트들은 메뉴에서 모두 "FX" 접두사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FXLightRegionCaveBlueSkylight."를 사용할 것이다 ("그림. 8.3b")
  • "Do"를 눌러 변화를 확인하라

File>Preferences로 가거나, 혹은 렌더 창에서 아무데나 우클릭하고 "Render Window Preferences"를 클릭하여 "일조 시각"이 어떻게 라이트에 영향을 끼칠지 확인할 수 있다. "Render Window" 탭을 클릭하라. "Time/Day of Month"라고 이름붙여진 곳에서 슬라이더를 조정하여 렌더 뷰의 "일조 시각"을 조정하라 (그림8.3c). 그러면 당신은 빔 근처에 평범한 옴니 라이트를 배치할 수 있고 또한 이미턴스를 그것에 배치할 수 있다. " FXLightRegionSunlightWhite "를 사용하여 백색광을 캐스팅하라, 그렇지만 FX가 그것의 파란색 틴트를 유지하도록 만들어라. M키를 눌러 마커를 토글하여 화면을 어지럽히지 않게 한 후 라이트를 보는 것을 잊지 마라.

정확하게 라이트와 FX 객체들을 배치하기 위해서 마커는 꺼져야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이 객체들은 숨겨진 상태에서도 선택된다는 것을 유념하라. 이 말은 즉 M키를 눌러 마커를 꺼도 기즈모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한 채로 라이트를 옮기는 중에도 M키를 누를 수 있다. 이 기법은 마커가 화면을 어지럽히지 않고도 원활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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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plate와 Imagespace 불러오기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바로 가장 적당한 Lighting Template 와 worldspace를 선택하는 것이다.

셀에 라이팅 템플릿을 설치하려면, 셀 뷰의 셀 이름을 우클릭하고 Edit을 클릭하거나, 또는 메인 메뉴에서 World>Cells로 가서 LokirsTomb를 직접 찾아야 한다. "Lighting" 탭을 클릭하라 (그림 8.4a).

이곳에서 당신은 라이팅 템플릿을 수정하여 어떤 종류의 이펙트가 렌더 뷰의 장면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실험해 보라: 만약 우리가 템플릿을 " MineTemplateClose "로 바꾼다면 셀은 더욱 암흑지고 뿌옇게 될 것이다. AzurasStarTemplate은 더더욱 밝고 선명하게 보이게 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값을 찾기 위하여 드롭다운 박스 근처에 있는 properties들을 각각 체크해제할 수도 있다. 또는, 아예 라이팅 템플릿을 NONE으로 선택하면 각 값을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다.

템플릿의 앰비언트 컬러를 바꾸는 작업은 즉시 확인할 수 있는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이 값은

Changing the ambient color of a template won't do anything immediately noticeable. This value is used in the " Directional Ambient Lighting " 탭에서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Set From Ambient" 버튼을 누른다면, 컬러는 라이팅 탭에서 선택한 앰비언트 컬러를 반영하도록 전부 조정될 것이다.

템플릿이 선택된 채로, 우리는 ImageSpace를 설정할 수 있다. 이는 셀 윈도우의 "Common Data" 탭에 있는 "ImageSpace" 드롭다운 메뉴에서 활성화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에 DefaultImageSpaceDungeon로 설정되어 있을텐데 왜냐하면 우리는 라이트와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컬러를 변경함으로써 그것들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좀 더 지나친 작업을 할 수도 있는데 / AzurasStarImageSpace에서보이는imagespaces를 사용함으로써 dof를 키우거나 혹은 FrostmereCryptImageSpace 에서 포화도 저하 desaturation나 대비를 올릴 수 있다. 8.4a, 8.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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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문단은 각 방들의 라이팅 템플릿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룸마커와 포탈을 생성하고 수정하는지에 대해서는는 설명하지 않는다. 만약 룸마커를 식별하고 수정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여 구체적인 지시를 확인하라: www.creationkit.com/Bethesda_Tutorial_Optimization#Room_Markers_and_Portals. 이는 특히 데모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의 플러그인으로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이다.

  • Setting the lighting template in the cell window will apply that change to the entire cell, but we can also change the template on a room by room basis. Bring up the "Show/Hide" menu and click "Portals and Rooms" to make room markers visible in the render window. Select the room whose template you want to change and bring up the batch action window. Select the "Set lighting template" action and you can then change the lighting template of the room by choosing a new template in the "Lighting Template" dropdown. The main reason we change the template is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to reflect the size of a room and how far the player can see. In a small area like the first room of Lokir's Tomb it is better to use a template such as "BleakFallsBarrowClose". If we were to use the "BleakFallsBarrowFar" template things would appear much flatter and have less contrast. "Fig.8.5e""Fig. 8.5f" If we use the close template in the large final room of Lokir's Tomb, the fog prevent the player from seeing across the room and flatten everything out. In a room like this it would be better to use "BleakFallsBarrowMedium". If you have a very large room, choose "BleakFallsBarrowFar". Use your discretion on which template you should use for each room.
  • You can also change the imagespace on each room for even more variety. Bring up the reference window on a room marker and go to the "Bound Data" tab to access the Image Space dropdown. Setting this value to "DEFAULT" will set the imagespace to that of the entire c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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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hesda Tutorial Lights and FX - Creation Kit

Overview This chapter will guide you through the basics of lighting and FX placement in a dungeon. Users will learn: The types of light-casting objects available How to manipulate shadow and non-shadow casting lights Achieving ambiance with FX and ImageSpa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 회사소개 ]
지에프아이 코리아 외국환 중개 주식회사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외국계 금융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장외 파생 상품 (FX SWAP, IRS, CRS, DEPOSIT), 원화 / 외화 레포 및 원화 / 해외 채권에 관한 중개업무를 하는 글로벌 IDB 회사입니다
2007 년 서울지사를 설립한 이후 지속적으로 사업역량을 확장해 왔으며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략적 중심지로서의 꾸준히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

[ 업무설명 ]
금번 저희 회사에서는 3 개의 부서 (1. 외환파생 FX 스와프 / 2. 이자율 /3. 채권 ) 에서 초심자로서 일을 할 신입 직원을 구하고 있으며 일의 성격은 주로 금융권 기관 대상 마케팅과 영업활동입니다 .
영업이라고 하여 일반 소비재 회사의 영업맨과는 성격이 완전히 다르고 주고 증권사 , 은행 , 보험 등 큰 기관의 금융상품을 다루는 Dealer 분들이 다른 기관과 Trading 을 할 때 매치를 시켜서 거래를 성공하게 도와주는 업무를 말합니다 .
증권사와 똑같이 증권 시장 열리는 시간인 오후 4 시까지는 회사에서 시장 상황과 자료를 꾸준히 모니터링하면서 각각의 기관들에서 매매하고자 하는 외환파생 이자율 채권 매매 등의 금융상품이 나올 때 캐치하여 그것이 필요한 다른 딜러분께 소개하여 연결시켜드리고 잘 된다면 거래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

[ 업무적성 ]
증권이나 은행의 큰 Dealer ( 고객 ) 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언제든지 거래가 시장에 나올 때 즉 , Right Time 에 Right Person(Dealers) 께 연락하여 각사의 금융거래에서 이득이 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센스와 민첩성을 가지신 분이면 잘 어울릴 듯합니다 . 또한 부서 안에서 혼자만 하는 일이 아니므로 Team Player 로서 서로 도와주는 협동심이 요구되며 , 또한 적극적인 자세와 이런 딜을 성공 시키고 싶은 열정을 가지신 분이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
미국이 본사 이긴 하나 영어를 그다지 많이 요구하지는 않지만 이메일 등 서류들은 거의 영문이므로 이 정도만 감안하여 주십시오 .
신입이므로 늘 새로 만나는 일을 두려움이 없이 관계의 구축을 잘할 수 있으면 큰 도움이 되어 앞으로 귀한 고객으로 인연이 되어 몇십 년이라도 꾸준히 도움을 서로 이어 나갈 수 있고 , 그 경제적인 혜택은 상상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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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x를 거래하는 사람 – 주요 Forex 시장 플레이어

특정 시장을 이해하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은 주요 시장 참여자와 시장의 구조를 아는 것입니다. 시장.

약 4 조 달러의 일일 거래로 외환 시장은 틀림없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시장입니다.

외환 시장 플레이어

그러나 왜 주식 시장만큼 인기가 없지만 그렇게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두 가지 요인. 첫째, 그다지 오래되지 않았고 둘째로, 최근에야 "소매"트레이더가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누가 외환 수익 거래?

과거 외환 거래의 주요 참여자들은 투기, 헤지 등 다양한 이유로 다른 은행들에 대한 입장을 취하고있는 시중 은행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이 활동에서 생성 된 전체 거래량은 외환 거래의 거의 70 %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상황이 바뀌었고 개인 투자자와 거래자가 참여할 수있는 시장이 바뀌 었습니다.

외환 거래에 참여하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투기 및 통화 쌍의 변동에 이익을 얻으려면
  • 이자율 차이의 결과로 롤오버로 인한 이익 수집
  • 변동하는 통화 쌍으로부터 보호를 받으려면 헤징

다음은 주요 외환 시장 플레이어입니다.

다른 금융 시장과 마찬가지로 기관 및 소매 거래자는 외환 시장을 구성합니다.

소매 참가자

이 범주는 외환 시장 거래에 개인 자본을 사용하는 거래자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외환 브로커와 계좌를 개설하고 외환 시장에서 총 거래량의 약 7.5 %를 기여합니다.

흥미롭게도 소매 상인이 아니었다면 외환 시장은 높은 비율로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소매 거래자는 거래 기간에 따라 스윙 거래자, 일중 거래자 또는 투자자로 더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 상인은 풀 타임 상인이거나 파트 타임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관 참가자

그들은 외환 거래를 위해 특정 회사의 자본을 사용하는 참여자이며 시장에서 총 거래량의 약 92.5 %를 차지합니다. 기관 수준의 기업은 통화 시장의 유동성과 변동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기관 참가자 중 일부입니다.

은행

외환 거래에 참여하는 은행 (소규모 및 대형)의 수는 무한합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의 외환 위험과 고객의 위험을 상쇄하는 동시에 주주의 부를 늘리려는 동기에 참여합니다.

외환 거래가 분산되어 있다는 사실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은행이 환율을 결정합니다.

통화의 공급과 수요에 따라“슈퍼”은행은 매수 / 매도 스프레드를 만드는 역할을합니다.

주요 은행 중 일부에는 JPMorgan, Citigroup, Barclays, HSBC, Deutsche Bank, Goldman Sachs, Credit Suisse 및 RBS가 포함됩니다.

중앙 은행

외환 시장 플레이어

외환 시장의 또 다른 주요 업체는 중앙 은행입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관여하는 주된 이유는 이익이 아니라 각 정부의 통화 정책을 촉진하고 각 통화 가치의 변동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중앙 은행은 단순히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해 금리를 조정하고 그렇게함으로써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중앙 은행은 환율을 재조정 할 때 구두로든 직접적 으로든 개입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중앙 은행에는 연방 준비 은행, 영국 은행, 일본 은행, 호주 준비 은행이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

또한 모든 종류의 기업이 외환 시장에 참여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하고 위험을 헤지하고 다양한 국가의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합니다.

상업 FX 플레이어에 대한 설명 회사는 가격 변동에 대한 노출을 헤지하기 위해 외환 시장에 참여합니다.

헤지 펀드

투기 적 헤지 펀드와 투자 매니저는 은행의 최대 고객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통화로 증권을 구매하기 위해 통화를 교환하거나, 위험에 대해 헤지하거나, 이익에 대한 변동으로 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종종 헤지 펀드는 단기 투기자 인 빠른 진입과 거래 종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항목은 대부분 NFP, 인플레이션, 소매 판매, 실업률 변화 및 GDP 데이터와 같은 영향력있는 뉴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연금 및 보험 회사

그들은 은행이 제공하는 저축률보다 약간 높은 수익을 직접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보험 회사와 마찬가지로 연금은 통화 쌍의 장기 거래 추세를 선호합니다.

결론

외환 시장은 광범위하며 많은 참가자로 구성됩니다. 각 외환 참여자의 목표는 이익 창출, 위험 헤지, 경제 성장 촉진 또는 다른 목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참여자가 주식을 팔거나 사서 이익을 창출하는 주식 시장과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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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포토닉스 라임라이트 FX 6 스트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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